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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시대의 패션쇼① 내러티브형]

코로나19가 확산되면서 업종물분 ‘비대면’이 화두가 됐다. 패션계도 예외는 아니다. 디지털 파리 패션위크가 지난 9일부터 13일까지, 밀라노 디지털 패션위크가 14일부터 17일까지 열렸다. 수백 명의 관중 앞에서 펼쳐졌던 오프라인 패션쇼가 내 손 안에서 재생되는 디지털 패션쇼로 전환됐다.

비대면 시대 패션쇼도 달라지고 있다. 한계가 없는 디지털 패션쇼의 다양한 실험을 소개한다. 사진 구찌
비대면 시대 패션쇼도 달라지고 있다. 한계가 없는 디지털 패션쇼의 다양한 실험을 소개한다. 사진 구찌

대동소이한 형태의 오프라인 패션쇼와는 달리, 한계가 없는 디지털 세상에서 패션쇼는 다양하게 변주됐다. 이번 시즌에 발표하는 신상 옷을 입은 모델이 런웨이를 걸어 나오는 게 기존 패션쇼의 방식이었다면, 디지털 런웨이는 디자이너 각자의 개성을 최대한 살린 새로운 형식으로 창조되고 있다. 한 계절의 옷을 새롭게 제안하기 위해 디자이너가 쏟아부은 창의력을 어떤 형식으로 보여주고 있는지, 이번 디지털 패션위크에서 공개된 패션쇼를 세 가지로 분류해 소개한다. 첫 번째는 이야기 형식, 즉 내러티브형이다.하나파워볼


길고도 친절한 패션쇼
디지털 패션쇼의 장점은 뭘까. 시간과 장소에 제한이 없다는 점이다.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는 이런 디지털 장점을 십분 활용해 자신만의 이야기를 썼다.

'구찌'의 에필로그 컬렉션. 구찌 디자이너팀이 모델로 등장해 옷을 입어보는 형식을 취했다. 사진 구찌
‘구찌’의 에필로그 컬렉션. 구찌 디자이너팀이 모델로 등장해 옷을 입어보는 형식을 취했다. 사진 구찌

구찌 홈페이지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지난 17일 오후 3시(한국 시간) 공개됐던 디지털 컬렉션의 이름은 ‘에필로그’. 미켈레는 두 가지 방식의 영상을 선보였다. 첫 번째는 라이브 스트리밍이다. “패션쇼 커튼 뒤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보여 주겠다”는 그의 설명처럼 로마에 위치한 웅장한 궁전을 배경으로 광고 캠페인을 촬영하는 12시간을 내내 중계 카메라에 담았다. 전 세계 관중들은 핸드폰으로 스태프들이 모델에게 옷을 입히고 머리를 손질하고 카메라를 조정하는 모습을 관찰할 수 있었다.
같은 날 오후 9시에는 ‘익스클루시브 내러티브 영상’이 공개됐다. 마치 미켈레가 시청자들에게 프레젠테이션을 하듯 컬렉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영상이다. 미켈레의 컴퓨터 화면을 엿보는 것처럼 연출된 영상으로 구찌 소속 디자이너들이 신제품 옷을 입고 화면에 등장한다. 책상에 포스트잇을 붙이듯 모델 컷을 화면에 붙이는 독특한 형식이 눈길을 끈다.



친숙해진 디자이너들
오프라인 패션쇼는 빠르게 진행된다. 약 1~2분 간격으로 모델들이 빠르게 걸어 나와 옷을 보여주고 쇼의 마지막에 디자이너가 등장해 함께 인사를 하고 들어가면 끝이다. 그만큼 잠깐 모습을 보여주는 디자이너는 관중들에게 신비로운 존재다.

디지털 패션쇼에서는 정 반대다. 시간에 상관 없이, 많은 디자이너가 자신의 작업물에 대해 긴 시간을 들여 설명하는 다큐멘터리 형식의 영상을 만들었다.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의 디자이너 존 갈리아노는 영국의 포토그래퍼 닉 나이트와 함께 만든 50분짜리 영상으로 이번 컬렉션을 설명했다. 처음 영감을 받은 순간부터 개발 과정의 모든 면을 다룬 영상으로 그 치밀함이 온라인 교육 자료와 같을 정도다.

약 50여분 간 자신의 새로운 컬렉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 '메종 마르지엘라'의 디자이너 존 갈리아노. 사진 영상 캡처.
약 50여분 간 자신의 새로운 컬렉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 ‘메종 마르지엘라’의 디자이너 존 갈리아노. 사진 영상 캡처.

미국의 패션 디자이너 릭 오웬스는 스튜디오에서 자신이 직접 모델에게 옷을 입혀주는 형식의 친근한 영상을 선보였다. 별다른 멘트 없이 신제품을 입혀주는 약 11분간의 영상인데, 한 인터뷰에서 오웬스는 “이 시점에 화려한 패션쇼는 좋지 않다고 판단했다”며 “스튜디오에서 조용히 피팅하는 개인적이고 친밀한 비디오”라고 설명했다.

모델에게 자신의 옷을 입혀주는 모습을 정적인 영상으로 공개한 디자이너 릭 오웬스. 사진 영상 캡처
모델에게 자신의 옷을 입혀주는 모습을 정적인 영상으로 공개한 디자이너 릭 오웬스. 사진 영상 캡처


‘디올’의 남성복 디자이너 킴 존스는 아프리카 가나 출신의 예술가 아모아코 보아포와 협업해 ‘예술가의 초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아모아코 보아코와의 인터뷰 형식 영상으로 그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신제품 이야기가 잔뜩 실려있다.

아모아코 보아포와의 인터뷰 형식으로 풀어낸 '디올 맨' 2021 SS 컬렉션 영상. 사진 디올
아모아코 보아포와의 인터뷰 형식으로 풀어낸 ‘디올 맨’ 2021 SS 컬렉션 영상. 사진 디올


디지털의 강점을 살려라
오프라인 패션쇼가 아닌, 디지털 패션쇼여야만 가능한 형식을 활용한 경우도 있다. 바로 화상 대화다. 프랑스 명품 브랜드 ‘벨루티’의 디자이너 크리스 반 아쉐는 파리에서 미국 LA에 있는 세라믹 아티스트 브라이언 로슈포트와 화상 통화를 하며 자신의 컬렉션을 설명했다.

파리에 있는 패션 디자이너와 LA에 있는 세라믹 디자이너와의 화상 통화 형식으로 공개된 '벨루티' 2021 SS 컬렉션. 사진 영상 캡처.
파리에 있는 패션 디자이너와 LA에 있는 세라믹 디자이너와의 화상 통화 형식으로 공개된 ‘벨루티’ 2021 SS 컬렉션. 사진 영상 캡처.


독일 디자이너 브랜드 ‘필립 플레인’은 독특한 형식의 디지털 필름으로 주목받았다. “미래에 일어날 일을 다시 생각해야 할 시점”이라며 디자이너가 20년 전 브랜드의 시작을 회상하는 자기고백 형식의 영상이다. 자신이 새로 만든 옷을 직접 입어 보기도 하고, 특수 효과로 영상에 재미를 불어넣기도 한다. 원맨쇼 형식의 패션쇼인 동시에 흰색 배경에서 옷과 액세서리의 디테일이 잘 보이도록 다양한 촬영 기법을 활용해 눈길을 끌었다.네임드파워볼

[뉴스엔 배효주 기자]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가 생생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8월 5일 개봉하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감독 홍원찬)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7월 24일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서 가장 이목을 끄는 스틸은 바로 처절한 암살자 ‘인남’과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로 강렬한 변신을 예고한 황정민과 이정재의 현장 모습이다. 두 배우는 한국-태국-일본 3개국에 걸친 글로벌 로케이션에도 지치지 않는 열정과 디테일한 캐릭터 분석을 보여줬다.

태국의 ‘랑야오 마을’ 촬영에 앞서 스태프들과 함께 물을 치우는 황정민의 스틸이 눈길을 끈다. 김철용 프로듀서는 “건조한 배경의 촬영을 위해 황정민은 솔선수범해서 촬영장의 빗물을 치웠다. 황정민의 열정과 에너지는 정말 대단하다”고 전하며 현장 열정에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영화의 하이라이트 장면 촬영을 앞두고 황정민이 스탭들과 카체이싱의 동선을 익히는 모습이 담겨 색다른 재미를 보여준다. 계단 액션을 위해 동선 합을 맞춰보는 모습과 카체이싱 액션의 리허설 장면 또한 지금껏 보지 못한 ‘하드보일드 추격액션’을 위해 치열하게 노력했던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마지막 비하인드 스틸은 화기애애했던 현장의 모습을 그대로 담고있다. 태국 스태프들과 함께 환하게 웃고 있는 황정민과 이정재의 모습은 영화 전체 분량의 80% 이상이 촬영된 해외 현지 스태프들과 돈독했던 현장 분위기를 보여준다.

특히 황정민은 태국 현지 배우들과 늘 액션 촬영 후 ‘Are you okay?’를 끊임 없이 물어보며 상대방을 먼저 챙기는 모습을 보여 현장 분위기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정재 또한 “스탭분들이 완벽하게 준비를 해줘서 촬영을 잘 끝낼 수 있었다. 정말 감사하고 대단한 분들”이라며 변수가 많은 해외 로케이션 촬영임에도 완벽하게 마친 제작진에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김우빈 /사진=에이엠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
퇴근길을 런웨이로 만들어버린 인물이 있다. 바로 배우 김우빈이다.

23일 김우빈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하나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동영상 속 김우빈은 촬영을 마치고 인사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흰색 티셔츠에 검은색 바지를 착용해 편안한 옷차림이었다.

김우빈은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들며 “수고하셨어요”라고 말했다. 편안한 옷차림의 김우빈이 퇴근길을 런웨이로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우빈은 영화 ‘외계인'(가제, 감독 최동훈) 촬영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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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 양키스 지안카를로 스탠튼이 24일 워싱턴 내셔널스와의 2020시즌 개막전에서 홈런을 때려냈다. ⓒ AFP=뉴스1


(서울=뉴스1) 나연준 기자 = 뉴욕 양키스 지안카를로 스탠튼이 2020 메이저리그 첫 홈런의 주인공이 됐다.

스탠튼은 24일(한국시간) 미국 워싱턴 D.C.의 내셔널스 파크에서 열린 2020 메이저리그 개막전 워싱턴 내셔널스와의 경기에 4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해 1회초 투런포를 쏘아 올렸다.

스탠튼은 1회초 2사 2루 찬스에서 첫 타석에 들어섰다. 스탠튼은 1볼 1스트라이크에서 워싱턴 선발 맥스 슈어저의 가운데로 몰린 95.9마일 커터를 통타, 중앙 담장을 넘겼다. 2020년 메이저리그에서 터진 첫 홈런이다.

스탠튼은 양키스 이적 첫해인 2018년 158경기에서 38개 홈런을 때려냈지만 지난 시즌에는 부상에 시달리며 단 18경기 출전(3홈런)에 그쳤다.

올해 부활을 노리는 스탠튼은 첫 경기 첫 타석부터 홈런을 치며 기분 좋게 시즌을 시작했다.

◇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DB

[고척=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 롯데는 변화를 택했고, 키움은 애초 계획대로 돌아갔다.

24일 고척스카이돔에서 맞붙는 롯데와 키움의 선택은 갈렸다. 22~23일 인천 SK전에서 장원삼을 고수했던 롯데는 키움전을 앞두고 박세웅으로 로테이션을 진행하는 쪽을 택했다. 반면 키움은 22일 잠실 두산전에서 등판하지 못했던 최원태를 24일 다시 내세웠다.

박세웅은 12경기 60⅔이닝에서 3승5패, 평균자책점 5.19였다. 시즌 초반 부진했던 그는 이달 들어 회복세를 보이면서 기대감을 높였다. 하지만 직전 등판었던 18일 대구 삼성전에서 투구수 관리에 실패하면서 3⅔이닝(2실점)을 던지는 데 그쳤다. 1주일 만에 다시 마운드에 오르는 그가 안정감을 보여줄 지가 관건. 올 시즌 첫 키움전 등판이다.

최원태는 12경기 66⅔이닝 성적이 4승3패, 평균자책점 4.73으로 박세우과 큰 차이를 보이진 않았다. 앞선 두 경기서에서도 잇달아 4이닝 투구에 그치는 등 썩 좋은 편은 아니었다. 하지만 지난 5월 24일 사직 롯데전에서 6이닝 1실점으로 좋은 투구를 펼친 바 있다.

두 팀은 앞선 두 번의 시리즈에서 위닝을 한 번씩 주고 받았다. 시즌 전적 3승3패로 동률이다. 가장 최근인 6월 16~18일 고척 경기에선 키움이 1패 뒤 2연승을 거뒀다. 하지만 3경기 모두 2점차 이내 승부였고, 키움이 고전 끝에 이틀 연속 끝내기 승리로 웃은 바 있다.

장마로 인한 이틀 간의 휴식이 변수다. 21일 인천 SK전에서 제이미 로맥에게 끝내기 홈런을 얻어맞으며 패했던 롯데는 불펜이 체력을 비축한 것은 긍정적이지만, 다시 살아날 기미를 보였던 타격이 관건으로 꼽힌다. 연패 중이었던 키움은 기복을 보여온 방망이가 이틀 간의 휴식을 계기로 살아날지에 관심이 쏠린다.파워볼실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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